에이팜건강 쁘띠앤, 신제품 질유래유산균 ‘쁘띠앤 락토화이트’ 출시

2022-09-19     김명수 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이팜건강 ‘쁘띠앤’이 100억 보장 질유래유산균 ‘쁘띠앤 락토화이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쁘띠앤 락토화이트는 쁘띠앤의 유산균라인인 쁘띠앤락토유와 쁘띠앤락토에스를 잇는 락토시리즈의 신제품으로 100억 보장 생유산균과 아연, 셀렌 등이 함유된 3중 복합 기능성 질유래유산균이다.
 
쁘띠앤 락토화이트는 건강한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3종 특허 보유 유산균과 12종 프로바이오틱스가 100억 CFU(균 숫자 단위)를 보장하고 배양단계부터 유당을 배제하여 유당불내증이 있거나 장이 예민한 사람도 섭취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라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또한 소화부담을 줄인 식물성 캡슐 공법을 사용하고 생유산균 보존력을 높이는 프리미엄 알루알루 포장으로 상온에서도 안정성을 유지하여 번거로운 냉장보관 없이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쁘띠앤은 오는 19일부터 쁘띠앤 락토화이트 출시를 기념하여 자사몰 한정 얼리버드 출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쁘띠앤 락토화이트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이니만큼 파격적인 3+2 구성을 최대 70% 할인 혜택으로 제공하고 온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쁘띠앤락토유와 쁘띠앤락토에스 대용량 구성 또한 최대 63%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이팜건강 허용 대표는 “쁘띠앤의 주요 고객층인 여성의 건강에 보다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고민하며 질유래유산균 쁘띠앤 락토화이트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하루 1캡슐로 다양한 특허 유산균을 건강하고 간편하게 섭취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쁘띠앤 락토화이트 출시 기념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쁘띠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