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집 창업 프랜차이즈 홍짜장, 16일 고양원당점 오픈

2022-09-16     길문정 기자

중국집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홍짜장이 16일 고양원당점을 오픈한다. 새롭게 오픈되는 고양원당점의 합류로 홍짜장은 고양시 내 터미널점을 포함한 2개의 지점으로 더욱 폭넓게 고객을 맞이하게 될 예정이다.
 
1세대 중국집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홍짜장은 2022년 올해 17년차에 접어들고 있는 장수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론칭 이후부터 한방육수와 조리유 등 국내 특허출원 획득을 포함하여 식품연구소 운영과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으로 급변하는 요식업 창업 트렌드와 환경에 발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전략적인 운영과 홍보로 꾸준한 관심을 이어왔다.
 
특히 최근 2~3년간, 배달 창업과 업종 변경 창업이 꾸준한 화두로 떠오르는 트렌드를 파악하여 소비자에게 음식이 제공될 때까지의 불필요한 비용 소비를 줄이고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키오스크를 통한 셀프운영 시스템 도입과 초보 창업주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간편 조리시스템을 구축하여 창업주에게는 소자본을 통한 안정적인 매출 유지를 유도하였고 소비자에게는 저렴하면서 든든한 음식을 제공하는 것을 지향하였다.
 
홍짜장의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꾸준한 성원 덕분에 고양원당점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초보 창업주의 경우 특히 운영에 있어 각종 애로사항이 많을 수 있고 매장 오픈에 있어서도 많은 자본이 들어갈 수 있는데 소자본창업으로 부담은 줄이면서 안정적인 매출 유도를 할 수 있도록 본사 입장에서 꾸준히 전략적인 연구를 하면서 각종 지원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짜장의 중국집 창업 관련 기타 자세한 정보에 대해서는 기업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