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정주리, 센트디의 새로운 모델 발탁

2022-09-13     길문정 기자

개그우먼 정주리가 마시는 풋사과 다이어트로 알려진 ‘센트디’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밝혔다.

최근 정주리는 출산 후 다이어트로 20kg 가까운 감량에 성공을 하며 그녀만의 다이어트 비법이 주목을 받고 있으며, 최근 아들 넷과 행복한 일상을 공유하며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누적 판매량 1,900만 병을 돌파한 풋사과 다이어트 제품 ‘센트디’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폴리페놀 성분인 애플페논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1병에 45개 분량의 풋사과 앰플로 농축되어 있으며, 체지방 및 체중 감소 외에도 여섯 가지 항목 감소 효과와 섭취 중단 4주 후에도 체지방 감소가 되는 인체적용 시험결과를 보유한 성분의 제품이다.

이외에도 운동후에는 하루 한 병으로 체지방 감소는 물론이고 운동으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센트디엑스', 체지방 감소에 더불어 신진대사 증진을 돕는 '센트더블'을 번갈아가며 섭취하면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출산 후 성공적인 체중감량을 통해 센트디 공식모델로 발탁이 된 정주리는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풋사과 다이어트’의 효능을 알릴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센트디의 공식 홈페이지 및 스토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