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피부 자생력 길러주는 기능성 화장품 ‘천수윤진 골드앰플’ 출시

2022-09-13     길문정 기자

녹용은 사슴의 머리에서 매년 탈각하고 새로 자라나는 뿔로, 1년에 한 번씩 자라며 뛰어난 재생효과를 지닌다. 이러한 재생효과 덕분에 고대 중국 황실에서는 피부 관리를 위해 피부에 직접 녹용을 발랐다고도 알려져 있다.
 
㈜뉴트리에서는 이러한 녹용을 이용한 국내 최초 특허받은 녹용줄기세포배양액을 완성한 것은 물론, 피부 자생력을 길러주는 (주)뉴트리가 특허받은 녹용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한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 ‘천수윤진 골드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천수윤진 골드앰플은 녹용줄기세포배양액 50,000ppm을 함유한 프리미엄 앰플이다. 여기에 순도 높은 24K 퓨어 골드 성분을 200ppm 함유하고 있는데 더해 피부 깊은 속까지 생기 에너지를 전달해 피부 광채는 물론 윤기가 흐르는 맑고 어린 피부로 가꿔준다.
 
여기에 더해 땅속의 다이아몬드라고 불릴 정도로 귀하게 여겨지는 트러플 성분으로 만든 트러플3컴플렉스, 적송에서 추출한 소나무잎추출물,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데 도움을 주는 3중 히알루론산으로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제형은 오랜 시간 촉촉한 사용감을 유지해주는 액정 유화 시스템이 적용된 유화 제형으로, 실키하면서도 쫀쫀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영양성분과 수분을 가득 품은 앰플 덕분에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천수윤진 골드앰플은 녹용의 자생력을 바탕으로 피부의 자생력을 길러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면서 “여기에 적송과 24K 골드 등을 더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과 광채를 선사한다”고 밝혔다.

한편 천수윤진 골드앰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천수윤진 공식 콜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