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미케비치에 ‘스파365’ 2호점 오픈…할인 이벤트 시작

2022-09-13     길문정 기자

베트남의 관광도시 다낭 한시장에서 운영되던 ‘스파365’ 본점에서 최근 미케비치에 2호점을 신규 오픈했다. 9월에 새로 오픈된 미케비치점은 7층으로 구성된 건물 한 동 전체를 전용으로 쓰고 있다.

관계자는 “초행인 방문객도 쉽게 찾을 수 있고, 시설이 넓어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이용객들은 분리된 방에서 프라이빗한 케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방마다 전용 화장실이 설치되어 있어 만족도도 높다”고 말했다.

이어 “마사지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구성됐다. 주로 찾는 전신 마사지 프로그램은 물론, 발 마사지부터 어린이와 임산부를 위한 특수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에센셜 오일을 활용한 아로마 마사지와 베트남식 전통 기법인 핫스톤 마사지를 결합해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스파365의 모든 관리사들은 매일 스킬 교육을 통해 실력이 검증되어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2호점에도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어 의사소통이 자유롭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미케비치 2호점에서 적용할 수 있는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도 화제다. 기존에는 국내 기준 동일한 퀄리티의 프로그램을 1/3 수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었다. 할인 이벤트를 적용할 경우 해당 가격에서 30%가 더 저렴해진다. 글을 비롯한 SNS 리뷰를 작성한 사람 모두에게 레깅스 등의 에슬레저 웨어를 제공하기도 한다.

업체 측은 “이용객들은 누구나 드롭앤드랍 서비스로 이동을 지원받을 수 있고, 영업시간 안에서라면 원하는 만큼 짐을 맡길 수도 있다. 브랜드에서 직접 제작한 베트남 전통 의복인 아오자이도 대여가 가능하다. 다낭스파를 이용했다면 누구나 무료로 빌릴 수 있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