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엔, 유카자생크림 14차 완판에 100ml 대용량 출시

2022-09-08     김명수 기자

건강한 스킨케어를 돕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코비엔'에서 유카자생크림 100ml 대용량 버전을 출시, 이와 함께 추석기간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카자생크림은 각종 문제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천연원료가 95% 이상을 차지하고, 임산부를 비롯한 남녀노소 누구나 바를 수 있는 순하고 안전한 제품이다. 정제수 대신 피부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추출물을 사용하고 있으며, 특허받은 생약 혼합 추출물을 담았다.
 
특히 피부의 핵심인 장벽을 강화하는 유황, 세라마이드에 자극완화 및 상처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카가 주원료로 들어갔다. 이 덕분에 코비엔 유카자생크림을 각종 증상이 느껴질 때 피부에 발라주면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
 
코비엔 유카크림의 제형은 환절기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마일드한 제형으로 겉은 보송,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되어 사계절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제품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할 시 100% 환불 보장까지 약속한다. 
 
코비엔 관계자는 “유카자생크림은 순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남녀노소 사용할 수 있는데, 기존 50ml 용량의 경우 14차 재생산까지 완료하며 완판 행렬을 이어가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며 “이와 같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100ml 대용량을 출시했으며, 현재 대용량 1차 생산분은 완판하고 2차 생산을 완료한 상태”라고 밝혔다.
 
한편 코비엔은 수익 일부를 꾸준히 취약계층 후원에 사용하고 있다. 다가오는 추석 기간 동안에는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코비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