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담보대출 플랫폼 뱅크몰, 방문자 150만명 달성

2022-09-06     김명수 기자

뱅크몰이 플랫폼 방문자 150만 명을 달성했다. 지난 달 누적 대출 비교 금액 100조 원을 넘어서며 방문자 또한 기록적인 수치를 이어나가고 있다.

뱅크몰은 플랫폼 출범 이후 9개월의 기간 동안 총 42곳의 금융사와 업무 제휴를 맺었으며 130여 개의 상품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는 현존하는 대출 비교 플랫폼 중 가장 빠른 속도로 제휴 금융사를 늘리고 있다.

뱅크몰은 설립 10년차 법인으로 금리비교 서비스를 운영을 해오며 고객에게 최저 금리 금융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왔다. 작년 금융소비자 보호법 시행에 맞춰 플랫폼 사업을 준비하였으며 완성도 높은 주택담보대출 전문 플랫폼을 완성해 시장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S모 은행에서 공시한 온라인 대출 모집 법인의 취급액 공시에 따르면 뱅크몰은 담보대출 전체 취급 금액에 63%에 달하는 791억을 달성하였으며 다음으로 높은 플랫폼과 2배에 가까운 차이를 기록하였다.

뱅크몰 조경성 대표는 “플랫폼 출범 이후 9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났고 짧은 기간 동안 주택담보대출 업계 최다 제휴, 누적 대출 비교금액 100조 달성, 방문자 150만 명 달성까지 기록하게 되었다. 큰 성원을 주심에 감사함을 느끼며 앞으로 성원에 보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더 높은 서비스의 완성도를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