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오랩, 세균 곰팡이 완벽 차단 풀케어 정수기 출시

2022-08-19     김명수 기자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DDO LAB)이 세균과 곰팡이 발생 위험을 완벽 차단한 풀케어 타입의 직수 정수기를 출시했다.

냉수 및 얼음이 나오는 정수기는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냉각기와 단열재를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냉각기로 인해서 주변과 온도 차이가 나고 정수기와 단열재 표면에 물방울이 맺히고 마르는 결로현상이 빈번하게 발생하게 된다. 이에 곰팡이와 세균 등이 생기기 적합한 환경이 조성되면서 얼음정수기의 고질적 곰팡이 문제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디디오랩 직수 정수기는 냉각기를 과감하게 없애 곰팡이 발생을 사전에 차단했다. 냉각기가 없기 때문에 직수 정수기 결로 현상으로 곰팡이가 발생할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리얼 직수정수기 형태로 물이 냉각기나 저수조 등에 담겨 있지 않고 바로바로 직수모듈과 필터 등을 통과해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또한 3가지의 필터로 9단계의 정수 시스템을 거쳐 입자가 큰 고형물부터 미세한 입자성 물질까지 꼼꼼하게 걸러내며, 수돗물 속에 남아 있는 세균 및 바이러스, 잔류염소, 중금속 등의 유해물질을 제거해준다. 4가지 의무정수 성능 검사는 물론이고 31가지의 유해물질 제거 성능 검사에서 유해물질에 대한 제거 효율이 확인돼 더욱 믿을 수 있다.

디디오랩 직수 정수기는 소비자가 직접 관리할 수 있는 자가 관리형 제품으로, 필터부터 코크, 직수모듈 등 모든 부품을 모두 교체할 수 있는 풀케어 정수기인 것도 장점이다. 직수 정수기의 뼈대만 남기고 모든 곳을 직접 체크할 수 있어 오염, 세균, 곰팡이 등으로부터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정수기를 관리할 수 있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디디오랩 직수 정수기는 내부의 모든 부품을 교체할 수 있어 가장 위생적이고 완벽한 자가 관리형 풀케어 정수기 제품”이라며 “전기코드가 없는 무전원 시스템으로 전기세나 소음 걱정 없이 24시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