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 건강기능식품 ‘편관보’ 런칭 및 이벤트 진행

2022-08-18     김명수 기자

건강기능식품 ‘편관보’가 런칭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편관보’의 이벤트는 제품 런칭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편관보 구매 시에 최대 46% 할인 혜택을 즉시 적용하는 이벤트다. 여기에 패키지 상품 구매 시에는 편관보 1개월 분과 단백질 파우더스틱 힘포유 플러스 2개월 분을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고령화 속에 중년 이후 관절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는 사람들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무릎, 손목 등 주요 관절부는 나이가 들어 감에 따라 노화로 연골이 닳아 없어지게 되고 자연스럽게 통증이 유발된다.

이러한 관절 통증은 평상시 꾸준한 운동과 관리가 이뤄져야 함은 물론이고 관절 건강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을 함께 섭취해주는 것이 도움을 줄 수 있다. 대표적인 관절 건강 기능성 원료로는 엠에스엠(MSM)이 있다.

엠에스엠(MSM)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로 실제 무릎관절이 불편한 40~76세 성인 남녀 50명을 대상으로 한 12주간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관절의 물리적 기능 개선 및 통증 감소가 확인되었다.

JW중외제약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편관보’는 엠에스엠(MSM)을 필두로 N-아세틸글루코사민(NAG), 젖산칼슘 등을 주원료로 만들어진 6중 기능성 제품으로 관절 통증 및 뻣뻣함은 물론 피부 보습까지 개선해주는 효과가 확인되었으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낮추고 정상적인 혈액 응고에도 도움을 준다.

편안한 관절 보호 ‘편관보’는 이 외에도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만 골라 담았는데, 녹용, 보스웰리아 등 다양한 부원료 30종이 함유돼 있어 섭취자의 면역력까지 고려했다. 무엇보다도 신체 흡수율이 높은 액상제품으로 제작되어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JW중외제약의 ‘편관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