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 2022학년도 Win-win 스터디 프로그램 마무리

2022-08-18     정영안 기자

 

원광대학교는 2022학년도 1학기에 운영한 재학생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 향상을 위한 협력학습 ‘Win-win(Wonkwangin win) 스터디프로그램을 마무리하고 시상식을 진행했다.

교육혁신원 교수학습개발과에서 운영한 Win-win 스터디는 학습전략검사(MLST), 독서학습코칭, 학습공모전 등 학습법 프로그램 중 하나로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 결과 응답자의 82%친구나 선후배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다고 밝혀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2일 열린 시상식에서는 진공청소기 팀(소방행정학과 3년 성민우, 오택근, 기계공학과 1년 허여령)이 총 148명이 참여한 36개 팀 중 최우수상을 받았다.

주승규 교수학습개발과장은 “Win-win 스터디는 학생 중심의 자기 주도적 학습문화를 형성하고, 학습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하는 대표적인 학습법 프로그램이라며 참여 재학생들의 자발적인 학습활동과 학생 지원에 힘쓴 최은미 교수와 최미옥 연구교수 덕분에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말했다.

익산=정영안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