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역 초역세권, ‘가능역 하우스토리 리버블리스’ 공급

2022-07-22     길문정 기자
‘가능역

의정부시 가능역 초역세권에 완벽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가능역 하우스토리 리버블리스’ 아파트가 공급된다.

해당 단지는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 일원에 지하 2층, 지상 15층, 2개동 총 121세대공급되며 이중 64세대가 일반분양(전용면적 54㎡, 59㎡, 67㎡, 74㎡)될 예정이다. 입주 예정일은 2024년 9월이다.

시공을 맡은 남광토건은 더욱 편리하고 짜임새 있는 주거 공간을 설계할 전망이다. 혁신 평면 맞춤 공간에 빌트인까지 도입하여 개방감과 채광력을 극대화한 3룸 3~4베이 특화 평면은 물론, 고급가구 및 가전을 갖춘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을 선사한다.

가능역 하우스토리 리버블리스 아파트는 지하철 1호선 가능역 초역세권으로 전철 이용 시 청량리로 약 30분대, 서울역 4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39번 국도와 서부로를 통한 외곽순환도로 및 동부간선도로 등으로 진출입이 용이해 편리한 교통 환경을 갖추고 있다. 2027년 개통 예정인 GTX-C 의정부역을 비롯해 교외선 의정부역 또한 2024년 재개통을 앞두고 있어 미래가치도 높게 평가된다.

배영초, 의정부중, 의정부여고 등 다수의 학교 시설들이 단지 인근에 모여 있고, 특히 아파트 반경 1km 이내 도보 통학이 가능한 위치에 유치원부터 초고교를 모두 보유하고 있어 원스톱 도보 약 5분대로 통학(배영초, 배영병설유치원)가능한 안심 학군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을지대학교병원, 의정부 로데오거리 등 의정부 생활인프라를 품고 있고 홈플러스, 백화점, 시외버스터미널 등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많이 자리하고 있어 우수한 생활환경을 갖췄다. 단지 북측으로는 천보산이, 동측에는 중랑천 수변길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확보하여 사계절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입주자 모집공고문과 가능역 하우스토리 리버블리스 분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