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윙 골프 '더스윙 블랙', 대구 제일창업박람회 참가

2022-07-14     길문정 기자

프리미엄 골프 아카데미 '더스윙 블랙'이 14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2022 제일창업박람회 in 대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2년 제일창업박람회는 부산(2월), 인천(5월), 서울(6월), 대구(7월), 대전(9월), 광주(12월) 등 6개 대도시에서 순차 진행되는 것으로 부산, 인천, 서울에 이어 이번에 대구에서 4번째로 열린다.

더스윙 골프에서 운영하는 '더스윙 블랙'은 레슨 중심 골프 아카데미로, 프리미엄에 걸맞은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타석 반오픈형 펜스를 설치해 프라이빗함을 강조했고 동종업계 대비 약 1.5배 이상 넓은 공간으로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설립 2년 만에 40개 이상 가맹점 계약을 체결했고, 현재 매월 지속적으로 가맹점을 오픈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더스윙 골프 관계자는 "이번 대구 창업박람회를 통해 경북 및 대구에서 3개 이상 가맹점을 오픈하는 게 목표"라며 "이번 박람회 기간에 가맹 계약을 할 경우 가맹비 면제와 고덕호 프로 공개 레슨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스윙 골프 본사에서는 프로 골퍼 박진이와 박결을 모델로 발탁하고, 국내 유명 프로 선수들의 스승이자 세계 50대 골프교습가 레슨명장으로 선정이 된 고덕호 프로와 업무 협약을 계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