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골프리조트, 초등교 학생 골프 교실 호응

2022-07-13     이재엽 기자

 

장수골프리조트는 12일 인근 지역 계남초등학교 학생 19명을 초청하여 '학생과 함께 하는 장수 골프 교실' 을 열었다.
장수골프리조트와 계남초등학교는 상호 협약을 통해 초등학교 고학년(4~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3월부터 매주 화요일 13시30분~15시30분(120분)까지 정규 체육(골프)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1학기 마지막 수업을 맞아 진행한 본 행사는 그동안 연습장에서만 진행한 골프에서 벗어나 천연잔디위에서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테스트 할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천연잔디광장에서 50M 어프로치 샷을 통해 각 학년 우승자를 가리고, 골프장에서 준비한 아이스크림과 과자를 먹으며 골프카트를 타고 필드에 나간 어린이들은 페어웨이와 그린을 직접 밟으며 골프를 더욱 가까이 느낄 수 있는 시간도 즐겼다.
한 학생은 푸른 잔디를 밟으며 골프장을 직접 체험해 보니 너무 행복하다는 말을 전하며 오늘 행사를 준비한 장수골프리조트 관계자들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었다. 이날 시상식은 골프장 레스토랑에서 눈꽃빙수를 먹으며 진행되었으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골프장이 준비한 모자와 양말이 기념품으로 증정되었으며, 각 학년 우승자에게는 상장과 특별한 부상도 수여되었다.
장수골프리조트 이용규 대표는 향후에도 골프교육 뿐 아니라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각종 이벤트들을 개발하여 주기적이고 지속적으로 지역과 함께하는 기업이미지를 만들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장수골프리조트는 전라북도 장수군에 위치한 18홀(7,194yd) 퍼블릭 골프장으로 해발 500m 고원에 위치하여 여름에 특히 시원해 전국에서 여름 휴가철 골프 투어의 성지로 인기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