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쟁이할매닭발, 소자본 샵인샵 창업 지원 이벤트

가맹비와 로열티 전액 면제 총 150만원으로 창업 시작

2022-06-29     길문정 기자

닭발프랜차이즈 ‘욕쟁이할매닭발’이 야식 주문이 늘어나는 여름철을 맞아 100만원대로 닭발샵인샵 창업이 가능하도록 소자본 창업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20년 전통의 부천 명물 닭발 맛을 그대로 재현한 욕쟁이할매닭발은 야식 매출을 겨냥한 업종변경 및 샵인샵 배달창업 희망자들이 더욱 부담 없는 닭발창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가맹비와 로열티를 전액 면제하여 총 150만원으로 샵인샵창업을 시작할 수 있게 지원한다고 밝혔다.

욕쟁이할매닭발은 다양한 메뉴를 90% 조리된 완제품으로 공급하여 배달창업 및 샵인샵창업에 특화된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전자레인지를 이용한 5분 완성 조리법으로 주방설비가 전혀 필요 없고 전문 인력 또한 필요치 않아 150만원의 거품 없는 창업 비용으로 닭발샵인샵부터 배달전문, 업종변경, 매장형, 신규창업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형태의 창업이 가능하다.

아울러 한끼 식사로도 충분한 연탄불고기 국물닭발부터 야심한 시간을 사로잡는 직화불닭발까지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초저녁부터 새벽까지 탄탄한 단골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배달의민족 등 배달앱 야식 카테고리에서 전 매장 평균 평점 4.8을 기록해 수익률이 높다는 평이다.

욕쟁이할매닭발은 누드닭발 등 최신 트렌드를 겨냥한 다양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연중 안정적인 매출 확보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또한 HACCP 인증을 획득한 자체 물류 센터에서 깨끗하고 퀄리티 높은 재료를 공급하기 때문에 샵인샵창업 시 식품 위생 및 안전성 문제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본사 관계자는 “욕쟁이할매닭발은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외식 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수상하는 등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전국 가맹점이 크게 확대되고 있다”며 “닭발샵인샵 및 배달창업에 관심 있는 자영업자, 예비창업자들이라면 본사 상담을 통해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