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박스, 이정재pick ‘세리번 블루맨 올인원’ 리뉴얼 출시

2022-06-17     길문정 기자
일명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는 남성 맞춤 다이어트 제품 ‘세리번 블루맨 올인원’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배우 이정재는 이전에 “세리번 블루맨은 하루 1포 섭취로 다이어트부터 건강까지 복합적 관리가 가능하다”고 남자를 위한 자기 관리법으로 추천한 바 있다.

일명 이정재 다이어트로 불리는 ‘세리번 블루맨 올인원’은 저녁 식후 1 포로 간편하게 다이어트부터 간 건강과 활력까지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어떤 부분을 더 강화할지 고민하며 오랜 연구 끝에 진행되었다”면서 “‘세리번 블루맨 올인원’의 기존 3중 기능성 원료 녹차 추출물 카테킨과 밀크씨슬, 비타민 뿐 아니라 가장 주목할 만한 변화는 남성의 활력에 초점을 맞춰 ‘옥타코사놀’이 추가됐다는 점이다”고 말했다.

한편, 세리박스는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100% 환불 보장제’를 진행한다. 환불 보장제는 ‘세리번 블루맨 올인원’ 구매 고객에 한해 구매 날짜 기준으로 10일 이내 제품에 만족하지 못했다면 구매 금액을 전액 환불해주는 제도다

또한 ‘세리번 블루맨 올인원’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6월 한 달 동안만 10%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할인 및 혜택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