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초고층 랜드마크, ‘안동 반도유보라 리버스카이’ , 조합원 모집

2022-05-24     길문정 기자
‘안동

적법한 모집 신고를 통해 조합원 모집 신고필증을 획득한 ‘안동 반도유보라 리버스카이’가 본격적으로 조합원 모집에 나선다.

'안동 반도유보라 리버스카이'는 교통환경이 잘 갖춰져 있는데, 안동IC, 동안동IC 등을 20분 이내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중부고속도로, 당진영덕 고속도로 등을 통해서 동서남북 전국 어느 지역이든 자유롭게 오갈 수 있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자랑한다.

생활인프라는 영주, 예천, 청송지역이 모두 30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하며, 사업지 500M이내에 중앙시장과 홈플러스, 갈비 골목, 각종 먹자골목 등 상권활성화가 이미 형성되어 있어 편의기능이 증대되어있다. 또한 안동체육공원, 예술의 전당, 탈춤공연장, 시민운동장 등과 같은 문화, 체육 생활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교통환경 뿐만 아니라 교육환경도 돋보인다. 단지 반경 100m 이내에 안동초등학교가 위치하여 있으며, 안동 중학교, 복주 여자중학교, 안동 중앙고등학교, 경안고등학교 등이 인접한 곳에 우수한 안심 도보 통학 환경을 갖췄다.

다양한 개발호재도 기대감을 높이는데, 단지 주변으로 침체된 원도심 발전을 위해서 안동역 부지를 관광지로 개발 예정에 있다. 이와 더불어 안동시 운흥동 일원에 주거문화 복합단지, 역사테마공원 조성, 행복주택&공공실버주택 건설 등 굵직한 개발 사업들이 예정되어 있다.

한편, '안동반도 유보라 리버스카이'의 규모는 지하2층~지상 42층의 초고층 규모로 총 627세대가 들어설 예정이며 74A,B타입과 84A,B, C 5개 타입으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다. 오는 10월까지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에 나설 계획이며, 안동 반도유보라 리버스카이 홍보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