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나나, 제1회 '코리아 런웨이 패션위크' 성료

2022-05-09     김영무 기자

 

파파나나가 개최한 제1회 ‘코리아 런웨이 패션위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4월 29일 경기도 양주에서 열린 코리아 런웨이 패션위크는 시니어모델 아카데미 3개가 뭉쳐 준비한 패션쇼로 식물원 카페에서 싱그러운 분위기 속에 ‘파파나나 어드벤처’와 ‘케이 모델크루’, ‘식스앤식스티플러스’가 연합해 진행했다. 파파나나는 이번 패션쇼를 시작으로 시니어들이 활약할 수 있는 문화와 무대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파파나나는 인생은 계속되는 모험이라는 시각을 가지고 시니어들의 새로운 도전을 위한 어드벤처 프로그램을 2021년에 런칭했다. 지난 12월 서울과 전주에서 동시에 1기 시니어모델 모집을 시작해 자체 패션쇼, 시니어모델 아카데미 연합 패션쇼, 지역축제 패션쇼, 각종 방송촬영을 하는 등 서울과 지역을 오가며 활발한 모델 활동 지원과 교육을 진행하며 확장 중이다.

파파나나 어드벤처의 시니어모델 클래스는 VOGUE, ELLE 등 유수의 매거진, 패션쇼, 광고 등에서 패션모델로 활약한 하영진, 조성만 모델의 철저한 관리와 교육으로 이뤄진다. 여타 클래스와는 차별화된 전문적인 교육과정은 물론, 수료하면 전문모델로서 지역축제 패션쇼 모델, 방송 및 광고, 출판 등의 모델활동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서울 시니어모델 클래스 신규반은 오후 1시 강남에서, 전주반은 오전 11시 JB문화공간에서 진행된다. 김영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