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랩 유산균, ‘2022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2022-04-21     길문정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 프로스랩이 ‘2022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유산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 인지도, 신뢰도, 우수성 등을 평가해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만큼 의미가 큰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다양한 멀티바이오틱스 제품을 선보이는 프로스랩은 여성 유산균 ‘핑크 프로바이오틱스’가 누적 판매량 1100만포를 돌파한 것은 물론, 온 가족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가 누적 판매량 900만포를 넘어서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해당 제품들은 식약처의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인증 시설에서 생산되는데다 프로스랩 유산균들은 건강에 악영향을 줄 수 있는 화학성분을 모두 배제하는 등 안전성에 노력한 것도 수상에 기여한 것으로 보고 있다.

프로스랩 관계자는 “특허 받은 유산균을 맞춤 배합한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선보이고 있다”며 “어린이와 임산부, 일반 성인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건강 상태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 브랜드 대상까지 받아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