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리니티 스파 수원 광교점, ‘아로마테라피 레그 쉐이핑’ 선보여

2022-01-11     길문정 기자

더 트리니티 스파 수원 광교점에서 아로마를 이용한 하체 집중관리 프로그램 ‘아로마테라피 레그 쉐이핑(Leg shaping)’을 선보인다.

50분간 하체 전체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아로마테라피 레그 쉐이핑(Leg shaping)’은 따듯한 제이드(Jade)와 나무툴(Tool), 수기관리가 어우러져 하체전면과 후면, 각 부위별 관리에 필요한 테크닉&프로토콜을 적용하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더 트리니티 스파 광교점에서 1월 한정으로 선보이는 ‘아로마테라피 레그 쉐이핑’은 이탈리아 정통 아로마 브랜드 레자롬(Les Aroma)의 끼아로 이드로(Chiaro Idro) 에센셜 오일이 사용된다.

또한 ‘아로마테라피 레그 쉐이핑’ 4회 프로그램을 1월 중 더 트리니티 스파 수원 광교점에서 티켓 시 24% 할인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 트리니티 스파 수원 광교점은 프라이빗한 고객 케어를 위해 1인 1실 사전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자체방역과 전문방역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한편, 더 트리니티 스파를 운영하고 있는 본사는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 시행하고 있는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규격 ISO 9001 인증을 받았으며 서울과 수도권에서20호점의 스파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