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교통, 지하철 개발 호재… 하남스타포레 생활편의 수혜

2021-12-03     길문정 기자
하남스타포레3차

하남스타포레3차가 경기도 하남 교산신도시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가 하남 교산신도시 인근에 위치하여 교산신도시의 각종 개발 호재 등을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하남시에는 지난 3월, 지하철 5호선 연장노선이 하남검단산역까지 전면 개통되었고, 최근 국토부에서 확정한 지하철 3호선은 감일지구에서 교산신도시를 거쳐 원도심으로 이어지는 노선이 추가될 예정이다. 9호선은 서울 강동에서 하남시를 거쳐 남양주로 연결될 예정이며, 지하철 3호선과 9호선은 2023년에 착공(예정)하여, 2028년 개통을 목표로 두고 있다.

단지는 하남시청 역까지 도보로 접근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중부 고속도로와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로 진입이 용이하여 강남까지 20분대로 이동 가능한 편리한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 초, 중, 고교가 인접해있고, 시립 도서관과 영어체험관 등도 위치해 있어 교육 편의성이 높다. 스타필드 하남을 비롯해 코스트코, 이케아강동(예정) 등 대형 쇼핑몰로 편리한 생활환경이 조성되어 있으며 덕풍공원, 덕풍천, 위례둘레길 등 친환경적 생활권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하남스타포레는 전용면적은 59m², 74m², 84m² 3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581가구를 공급할 예정이다. 건물은 지하 3층에서 지상 29층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하남스타포레 3차는 4억원대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한 기회여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집값 상승으로 내집 마련이 어려운 시기에 하남스타포레 3차가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남스타포레3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선 상담으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