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슈얼 오디오 앱 ‘플링’, 친구 초대시 ‘무료 대여권’ 이벤트 진행

2021-11-29     길문정 기자
플링

여성들을 위한 센슈얼 오디오 앱 ‘플링’이 오는 12월 31일까지 친구 초대 및 설문 참여 시 인기 콘텐츠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무료 대여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디오 콘텐츠 시장에 올 4월 출시한 여성들을 위한 로맨틱 판타지 ASMR 앱서비스 ‘플링(PLING)’은 여성의 시각에서 섬세하게 풀어낸 탄탄한 서사와 풍부한 ASMR 효과음을 통해 새로운 센슈얼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웹소설 작가, 오디오PD, 사운드 엔지니어 및 성우들이 모여 만든 플링의 서비스는, 누구나 일상에서 한번쯤 상상해본 판타지를 전문 작가진 및 전문 성우와 함께 탄탄한 서사로 구현해낸 ‘오리지널 콘텐츠’와, ‘플리니스트’라고 불리는 다양한 특색을 가진 보이스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녹음한 ‘플리니스트 콘텐츠’ 등 1,000여 개의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플링에서는 더많은 유저들이 센슈얼 콘텐츠를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매주 무료 인기 작품들을 공개하고 있다.

플링

플링은 런칭 이후 앱스토어 도서 부분 1위, 안드로이드 출시 이후 스토어 실시간 검색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현재 누적 200만 조회, 현재 약 10만 여명의 2030여성들이 사용하고 있다.
플링 관계자는 “플링만의 차별화되고 감각적인 ASMR을 통해 로맨틱한 상상을 더욱 풍부하고 몰입감 있게 만들어 줄 것“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