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파티마신협-완산구청, 온세상 나눔 캠페인 행사 진행

2021-11-18     김명수 기자
전주파티마신협-완산구청,

전주파티마신협(이사장 양춘제)은 지난 17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겨울이불과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따뜻한 우리동네 만들기, 온세상 나눔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겨울철 난방용품과 더불어 김장김치를 완산구청(구청장 김병수)과 선너머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해 따뜻한 우리동네 만들기를 실천했다. 

김장김치는 관내 저소득 장애인가구 50세대에 전달되고, 이불·목도리·간식꾸러미 등 월동물품은 ‘어부바 간식꾸러미 박스 지원사업’ 대상아동 15세대에 지원될 예정이다.

올해는 코로나19 집단감염을 우려해 김치를 구입해 전달했고 발열체크와 함께 마스크 착용 및 손 소독 등 개인위생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였다.

전주파티마신협 양춘제 이사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조합으로서 우리 지역공동체가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서로를 돌아보는 기쁨을 함께할 수 있어 대단히 보람된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파티마신협(이사장 양춘제)은 매해 사회공헌사업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전나누기 행사와 지역아동을 위한 간식꾸러미박스, 행복한집프로젝트 등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김명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