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유작, 캠핑족의 간편함까지 사로잡은 ‘유산균 통삼겹 바베큐’ 출시

2021-11-15     길문정 기자

제이에스바이오컴퍼니(JS BIO COMPANY)의 바이오 식품 브랜드 천유작은 캠핑족의 간편함까지 사로잡은 ‘유산균 통삼겹 바베큐’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초간편 유산균 통 삼겹살은 완조리 상태로 간편하게 데워서 조리 가능하며 300도 고온에서 훈연해 더욱 쫄깃한 식감과 육즙으로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양념에 첨가한 특허 유산균으로 통삼겹살의 단백질 함량을 약 15% 증가시키며 지방 비율을 낮춘 고단백 식품으로 다이어터들에게도 추천하기 좋다.

유산균 통삼겹은 샐러드, 보쌈, 바베큐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간편한 조리로 캠핑 바베큐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냉동 보관 없이 냉장보관으로도 유통기한 3개월 동안 해동 없이 퀄티티 있는 고기를 맛볼 수 있다.

제이에스바이오컴퍼니 관계자는 “‘하늘에서 내린 유산균 명작’이라는 뜻을 담은 천유작의 ‘유산균 통삼겹 바비큐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텀블벅을 통해 누적 후원금 336% 초과 달성했다”고 밝히고, “앞으로도 유산균을 식재료와 접목해 ‘유산균과 함께하는 식사’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건강하고 맛있는 식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펀딩 제품인 ‘천유작 유산균 통바베큐’는 천유작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유산균 백김치, 무 동치미 등의 다양한 식품까지도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