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후수요 풍부한 브랜드 오피스텔, '평택 고덕 2차 아이파크' 모델하우스 오픈

2021-10-22     길문정 기자

경기도 평택시에 들어서는 '평택 고덕 2차 아이파크'가 22일 모델하우스를 그랜드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평택 고덕 2차 아이파크'는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동문에서 약 100m 앞에 조성되는 브랜드 대단지 오피스텔로 주목받고 있다.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에는 평택, 용인, 기흥, 화성을 연결하는 반도체 클러스터를 조성할 예정이다. 현재 1, 2라인을 가동하고 있으며 2030년경 6개 라인을 모두 가동하면 총 21만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전망이다.

이 외에도 단지 주변으로 송탄일반산업단지, 장당일반산업단지, 평택브레인시티, 진위산업단지가 자리잡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고덕국제신도시, 서평택 개발 등 다양한 개발호재 소식도 미래가치를 기대할만 하다.

'평택 고덕 2차 아이파크'는 1~2인 가구의 선호도가 높은 25~62㎡규모의 총 1480실로 조성된다. 내부는 홈 오토 시스템과 인공지능 난방제어 시스템, 안전 보안 시스템 등으로 주거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오픈 공유주방 등 전용 커뮤니티도 이용할 수 있다.
 
'평택 고덕 1차 아이파크'에 오픈하는 CGV, 프리미엄 아울렛, 대형사우나 등도 이용 가능하다.

우수한 교통환경도 눈길을 끈다. SRT 지제역에서 대중교통으로 강남 수서까지 약 20분 대에 도착할 수 있다. 광역 M버스로 서울로 이동이 수월하며, BRT평택 간선급행버스도 개통한다.

또한 '평택 고덕 1차 아이파크' 1200실(2021년 11월 준공 예정), '평택 고덕 2차 아이파크' 1480실에 이어 '평택 고덕 3차 아이파크'도 예정되어 있어 지역 내 브랜드 대단지를 형성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평택 고덕 2차 아이파크'는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및 인근 산업단지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는 브랜드 오피스텔"이라며 "우수한 입지 조건과편리한 교통 및 생활인프라가 알려지면서 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평택 고덕 2차 아이파크' 모델하우스는 방문 예약제로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