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삼공사, 추석맞이 효(孝)배달 캠페인…홍삼 제품 기부

2021-09-17     길문정 기자

한국인삼공사가 임직원이 모은 기금과 회사매칭으로 조성된 정관장펀드를 활용하여 대한적십자사와 어르신들을 위해 ‘효(孝) 배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효(孝) 배달’은 홀로 계신 어르신을 위한 나눔 사업으로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정관장의 건강기능식품과 전, 송편, 과일, 온열 치료기 등의 물품을 전하는 기부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오는 9월 26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이나 정관장 온라인몰인 ‘정관장몰’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한국인삼공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홍삼진액에 부원료를 더한 홍삼진본과 알파프로젝트 관절건강 제품을 전달하게 된다. 아울러 네티즌 기부 참여를 독려하는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캠페인 응원 댓글을 보내주는 사람들중 10명을 선정해  홍삼정환과 홍삼톤 등 다양한 홍삼제품으로 구성된  ‘다보록 감사청편’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한국인삼공사는 “홀로 어르신들에 대한 돌봄 기능이 약해지고 있다”며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홀로 어르신의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데 적극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인삼공사는 ‘건강한 세상 만들기’의 일환으로 홍삼스틱인 홍삼정 에브리타임 등 정관장의 건강기능식품을 소외계층에게 꾸준히 기부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