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26일 ‘제96회 정향누리 단풍아카데미’ 개최

구글코리아 김태원 전무 ‘창의적인 관점, 무엇이 차이를 만드는가?’ 주제 특강

2021-07-20     김진엽 기자

정읍시가 오는 26() 오후 7시 정읍사예술회관에서 제96회 정향누리 정읍 단풍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아카데미에는 청년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 하는 멘토이자 열정의 아이콘으로 통하는 구글코리아 김태원 전무가 창의적인 관점, 무엇이 차이를 만드는가?’를 주제로 특강에 나선.

김태원 전무는 ‘TVN 스타 특강쇼‘MBC 희망특강 파랑새등 다수의 방송과 강연 활동을 통해 창의적인 관점의 중요성을 전달하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김 전무는 이날 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정해진 틀을 깨고 성공할 수 있는 창의적인 생각은 어디에서 나오는 것인지 시민들과 함께 이야기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코로나19 방역상황을 고려해 사전 예약을 통해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은 정읍시 홈페이지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하거나 총무과(539-5163)로 문의하면 된다.

최간순 총무과장은 이번 특강이 혁신에 혁신을 거듭하는 4차 산업혁명시대에 발맞춰 시민들이 한 걸음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정읍 단풍아카데미는 시민들에게 사회 각 분야 저명인사의 전문지식과 삶의 지혜를 전달하는 강연 프로그램이다. 정읍=김진엽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