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진원, 프리미엄 쌀 할인전 진행

2021-04-06     김명수 기자

전라북도와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원장 조지훈)이 운영하는 거시기장터 쇼핑몰은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도내에서 생산한 ‘대한민국 No.1 전북 프리미엄 쌀 할인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쌀 생산량 감소로 인한 쌀값 급등으로 고품질의 쌀을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를 위해 마련됐다. 경진원은 전라북도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함께 하는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NO.1 전라북도 프리미어 쌀 할인전’을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도내에서 생산하는 우수한 품질(상등급 이상)의 쌀을 최대 20%(1만원까지)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지자체 쇼핑몰 최초로 전북은행과 제휴한 ‘JB카드’로 구매 시, 10% 추가 청구할인을 받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경진원 조지훈 원장은 “전라북도 거시기장터 프로모션을 통해 변화하는 언택트 쇼핑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며 “우수 농특산물 온라인 판로확대와 도내 중소기업의 동반성장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할인 쿠폰발급 및 상품 구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라북도 대표 쇼핑몰 거시기장터(www.jbplaza.com)와 운영센터(070-4176-9299)로 문의하면 된다. 김명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