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수, 대한소프트테니스협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2021-03-15     손충호 기자

 

 황숙주 순창군수가 소프트테니스 발전과 저변확대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소프트테니스협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최근 대한소프트테니스협회 정인선 회장이 순창군청을 방문해 감사패를 수여했다.
정 회장은 “매년 크고 작은 전국단위 소프트테니스대회 10여개를 개최해 주셨으며, 전지훈련장을 무상으로 개방하고 참가팀에게는 행·재정적으로 아낌없는 지원으로 선수단의 실력향상에 많은 도움을 주신 점에 대하여 황숙주 순창군수와 순창군의회, 순창군민들을 만나 뵙고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어 찾아 뵙게 됐다”고 말했다.
 황숙주 군수는“순창을 방문해 주신 대한소프트테니스협회 정인선 회장님과 주인식 부회장께 고맙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오늘 주신 이 감사패는 저 뿐만 아니라 순창군민들이 코로나 19를 극복할 수 있는 큰 힘이 된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소프트테니스의 발전과 지역의 엘리트 선수, 동호인 들에게도 더 많은 관심을 갖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순창군은 오는 21일까지 10일간의 일정으로 ‘제42회 회장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를 순창군 공설운동장에서 개최하며, 이어 2021 소프트테니스 국가대표선발전, 2021 회장기 소프트테니스 중고연맹전 등이 연달아 열릴 예정이다. 순창=손충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