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 대학일자리센터, 2020년 온라인 취업박람회 운영

2020-11-04     이재봉 기자

전주대 대학일자리센터는 ‘2020년 온라인 취업박람회’를 오는 20일까지 운영한다.

4일 전주대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주요 기업 채용정보뿐만 아니라 도내 우수기업과 전공별 채용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국가지원 프로그램에 청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청년고용정책을 홍보하며, 워크넷과 연동하여 직업심리검사를 실시하고 결과를 받아 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도 취업 전략을 위한 직무분석, 자기소개서 작성 및 면접 지원 등 취업솔루션을 탑재하고, 상담 예약 시스템을 통해 컨설턴트와 1:1로 실시간 화상시스템 등을 통해 취업 궁금증을 풀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박람회에 참가자에게는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대학일자리센터장 홍성덕 교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우리 대학 학생들과 지역 청년들이 다양한 취업 정보를 얻고, 취업 상담을 통해 스스로 필요한 지원을 받으며 최근 더욱 힘들어진 취업 환경을 극복하길 바란다. 이번 박람회 참가자들의 의견을 내년 취업박람회에 반영하며 취업 지원의 질 향상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2020년 전주대학교 온라인취업박람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전주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홈페이지(http://www.jj.ac.kr/crea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