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를 즐겨라! 키자니아 go!

2020-08-11     정영안 기자

 

익산 보석테마관광지에서 광복절 황금 연휴를 맞아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이 개최된다.

시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어린이 직업 체험 프로그램 키자니아 go’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키자니아는 세계 최대규모의 직업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곳으로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실제 사이즈의 2/3로 제작된 세트장에서 체험과 놀이를 통해 생생하게 직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이번 연휴 기간에 키자니아 go’5개의 부스가 보석테마관광지-보석박물관에 설치돼 가족단위 관광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설치되는 체험 부스는 소방재난본부의 화재구조단, 과학수사대 C.S.I, 동물병원, 뷰티살롱, 치과 등5개이다.

보석박물관 입장 티켓 1장으로 어린이 2명이 체험을 할 수 있고 어린이 1명당 3개의 직업체험이 가능하다.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시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방문객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입장 가능하도록 통제하고 손소독과 1m 이상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킬 수 있도록 관리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이번 연휴를 맞아 어린이와 함께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앞으로도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추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익산=정영안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