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와 BGF리테일, 홍보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쌀, 고구마 등 김제농산물 구매 지역 경제에 큰 도움

2020-01-22     임재영 기자

 

김제시와 BGF리테일은 22일 시청 2층 상황실에서 BGF리테일과 3년 연속 상생협력 추진을 위한 공동 홍보·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주요 내용들은 기업 마케팅을 활용한 제22회 김제지평선축제 홍보 벽골제 팜아트 조성 ‘CU’간편식 품질 신뢰도 제고 목적의 각종 체험 활동 운영 김제시의 우수 농·특산품을 이용한 기업 상품 개발 및 판매·홍보 등이다.

김제시는 그동안 BGF리테일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전국에 김제의 우수한 농산물과 김제지평선축제를 알리는데 적극 노력해왔으며, 이를 통해 세계축제협회 한국지부가 주최하는 피너클어워드 한국대회 대한민국 축제도시 수상, 매일경제가 주최한 대한민국 빅데이터 축제대상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박준배 시장은 “BGF리테일과 김제시는좋은 친구가 되어진정한 동반자로서 함께 성장하고 함께 더욱 발전하기를 바라며, 이에 대한 관심과 지원에 나설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김제시의 모든 것을 보여줬다는 평을 받는 김제지평선축제는 올해로 22회째를 맞아 107일부터 1011일까지 5일간 벽골제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김제=임재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