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안전사회공헌운동본부 ‘학교폭력예방 홍보대사’위촉

‘사랑의 마법학교’ 캐릭터 ‘하트래빗’ 사랑의 메신저 활약 기대

2019-12-27     이민영 기자

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와 학교안전사회공헌운동본부가 행복하고 안전한 학교생활과 삶을 위하자는 취지로 지난 26일 홍대 공연카페 ‘살롱문보우’에서 홍보대사 임명식이 진행했다.

홍보대사에 참여한 이들은 학교폭력예방 뮤지컬 ‘사랑의 마법학교’ 등에서 공연을 펼쳐왔던 연예인들로 ‘희재,정고운,버디,장철준,이준영,윤다음,니아’ 등이다.

학교폭력예방의 사랑의 메신저 역할을 하는 캐릭터 ‘하트래빗’ 홍보대사로는 그룹 ‘마스크’의 멤버 ‘희재’가 하트래빗 파랑이로 위촉되었으며, 걸그룹 ‘샤샤’로 활동했던 정고운이 하트래빗 분홍이로 위촉됐다.

하트래빗 파랑이 ‘희재’ 와 하트래빗 분홍이 ‘정고운’은 ‘하트래빗 그림일기’를 통해 동화구연 크리에이터로 활약 할 예정이다.

‘우주대스타’꿈 이뤄가는 (EBS)연습생 유튜브 크리에이터 ‘펭수’처럼 ‘사랑의메신저’ 로 열심히 활동 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학교폭력예방 홍보대사’에는 싱어송라이터로 활약 중인 가수‘버디’ 와 성악가 ‘장철준’,‘이준영’ 싱어송라이터 ‘윤다음’으로 구성된 크로스오버그룹인 ‘스토리다음’ 과 가수 ‘니아’ 가 위촉되었다.

장철준은 연극 ‘테너를 빌려줘’ 출연으로 임명식에 참석하지는 못하였으나, 공연장에서 홍보대사 임명장을 전달받고, 인증샷을 보내주며, 열의를 보였다. 이들은 2019년 과 2020년 홍보대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역대 홍보대사에게 감사장 전달식도 함께 진행되었으며, 역대 홍보대사로는 2017년도 걸그룹 ‘SIS’ 와 가수 ‘황인선’ 2018년도에는 여성듀오 ‘열두달’ 나율,예림 과 류필립이 활동하였다.

이날 임명식에서는 나율과 예림 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임명식에는 학교안전사회공헌운동본부 차경환 회장과 부회장을 겸임 하고 있는 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 여지윤 대표가 참석했다.

홍보대사들은 2020년도 학교폭력예방 뮤지컬 ‘사랑의 마법학교’를 기대해 달라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서울 = 이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