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브로스 2019 펑펑 쏟아지는 연말 세일

예물 및 하이 주얼리 전문 기업 ㈜젬브로스의 고객 서비스 실천

2019-12-14     이민영 기자
매주

연말을 앞두고 젬브로스 지오로에서 2019 총결산 GRAND BLACK SALE을 논현동 본사에서 이달 28일(토)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여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벤트로 2019년을 장식하는 마지막 대형 세일이다. 그 동안 출시된 파인주얼리, 웨딩주얼리, 패션 주얼리 모든 제품들 5000 여가지를 대방출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을 선보인다. 화려한 볼거리와 착한 가격으로 고객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특히 일부 인기 제품에 대해서는 고객 감사 차원으로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세일 초반부터 품절대란이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이다.

행사기간 내에 오시면 고객님들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Thank You Gift와 구경만 하셔도 드리는 무료 사은품 등 쏟아지는 선물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고, 매주 목요일 11시마다 응모하신 분들께 럭키드로우에 당첨되는 행운도 선사한다.

예물

 

또한 젬브로스 지오로 본사 1F에 새롭게 오픈한 프리미엄 갤러리(Premium Gallery)에서 전시하고 있는 “세계의 궁전 주얼리” 를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다. 세계 7개국의 유명한 궁전 건축도 감상하시고 고귀한 젬브로스 하이 주얼리 컬렉션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젬브로스 대표 홍상규 회장은 “젬브로스 지오로가 지난 40여년간 꾸준히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들의 큰 관심과 사랑 덕분이다” 라며, “늘 잊지 않고 지지해주는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세일행사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그리고 2020년 새해에는 새로운 신상품 출시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여 좀 더 발전된 젬브로스 지오로의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젬브로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 = 이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