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한우랑사과랑 축제기간 체험행사 풍성

2008-09-03     全民

장수군은 오는 9월 6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2008 장수 한우랑사과랑 축제’ 기간 축제 방문객을 위한 신나는 체험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승마체험’, ‘명중! 사과와 토마토를 맞춰라’, ‘비눗방울만들기’, ‘열기구체험’ 등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이색 체험행사로 축제의 재미를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승마체험
2008 장수한우랑사과랑 축제의 또 다른 재미, 승마체험.
축제 주차장 인근에 기 조성된 체험장에서 운영되는 승마체험은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체험을 할 수 있는 이색적인 체험프로그램이다.
이번 체험행사엔 한국마사회 장수경주마육성목장과 월곡 목장의 말 12여두가 동원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명중! 사과와 토마토를 맞춰라
2008 장수 한우랑사과랑 축제장에선 나도 윌리엄 텔!
‘명중! 사과와 토마토를 맞춰라’는 화살을 던져 과녁의 사과와 토마토를 맞추는 게임으로 맞추는 품목은 선물로 지급된다. 토마토를 이용한 ‘토마토 게임열전’은 정해진 시간에 토마토를 가장 높이 쌓는 팀에게 상품이 지급되는 게임이다.


△비눗방울 체험
2008 장수 한우랑사과랑 축제기간 의암공원 일대 전통문화체험장에선 비눗방울 체험장이 운영된다. 비눗방울체험은 신기한 비눗방울 도구와 옷걸이, 훌라후프, 빨대 등을 활용해 엄마, 아빠와 함께 비눗방울을 만드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대형비눗방울 신비체험은 아이들에게 장수 한우랑사과랑 축제기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열기구 체험
장수군은 2008 장수 한우랑사과랑 축제기간 참가들에게 열기구 체험을 제공한다.
논개사당 잔디밭에선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운여되는 열기구 체험은 20m 이상의 초대형 체험으로 지상에서부터 50m의 높이까지 상승, 축제장과 장수읍 일대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어 참가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안겨줄 것이다. 체험 참가비는 4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