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최대 캠핑·낚시박람회 군산 지스코서 열린다

2019 새만금오토&레저캠핑쇼 오는 27일 팡파르

2019-09-21     김종준 기자

전북 최대 규모의 캠핑·낚시박람회인 2019 새만금오토&레저캠핑쇼가 오는 27일부터 3일간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GSCO·지스코)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캠핑카, 캠핑용품, 낚시용품 등 50여개 업체 340여개 부스 규모이며 카라반 페스티벌, 경량항공기 탑승체험, 신나는 모터쇼 등 이색 체험 프로그램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캠핑관에는 국내 굴지의 캠핑카 제조사인 아리아모빌을 비롯, 독일 프리미엄 카라반 본모빌, 실용주의 캠핑용품 브랜드 미니멀웍스 등 20여개 업체가 200부스 규모로 참가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낚시관에는 바다로요트, 바다의신, 몬스터코리아 등 30개 업체가 140부스 규모로 참가해 낚싯대, 릴, 찌, 낚시보트 등 다양한 낚시용품을 선보이는 군산생활낚시박람회가 동시에 개최된다.

새만금 카라반 페스티벌은 전국의 캠핑카 유저 50팀 100여명이 참가해 1박 2일간 오토캠핑을 진행한다.

또한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한 볼거리, 체험행사도 풍성하다.

K-팝, 트롯, 마술공연 등이 함께하는 새만금 별밤 콘서트, 경량항공기 탑승체험, 신나는 모터쇼, 벤츠 EQ-QUBE 시승회 등이 마련된다.

김성우 지역경제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새만금 캠핑·레저산업의 붐업을 기대하며 관광산업과 지역경제 활성화의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새만금오토&레저캠핑쇼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군산=김종준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