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동백로 상가 번영회, 상권 활성화 프로젝트 개시

2019-03-19     김종준 기자

군산 동백로 나운상가 번영회(회장 이삼석)가 상권 활성화를 위한 본격적인 시동을 걸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근 동백로 나운상가 번영회는 회원들과 간담회를 통해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상가 활성화를 위해 찾아준 시민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자 분기별로 이벤트 행사를 추진하고 있다.

이 행사는 나운상가 번영회를 찾는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로 응모권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자체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다.

행사 추첨은 동백로 나운상가 번영회에 등록한 회원들의 상가에서 현금, 카드 구분 없이 매출이 발생된 영수증에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 추첨함에 투입하면 된다.

응모권 추첨을 통해 뽑힌 1등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지급되며 2등과 3등에게도 각각 15만원과 10만원 상당의 자체 상품권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행운상 5명과 아차상 10명에게 각각 5만원과 3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삼석 상가번영회장은“오랜 기간 침체기를 겪고 있던 동백로 일원의 상가들이 최근 들어 활기를 찾고 있다”며 “정식 단체로의 출범을 위해 노력해 준 지해춘 시의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군산시의회 지해춘 의원은 “상가 활성화와 번영회의 더 나은 발전을 위해 자주 만나서 소통하며 시민이 함께 하는 자립도시 군산시를 만들 수 있도록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군산=김종준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