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정보화마을, 29일까지 설 명절 선물 특별할인 판매

2019-01-20     김진엽 기자

정읍시 정보화마을에서 이달 29일까지 설 명절 선물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내장산정보화마을, 옥정호정보화마을, 대정유기농녹색정보화마을이 품질 좋은 지역특산품 20여종을 시중가격보다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내장산정보화마을은 복분자즙, 복분자유과, 장아찌선물세트 등을 5%~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옥정호정보화마을은 황토대추, 산내먹시곶감, 아카시아꿀을 8%~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정유기농녹색정보화마을은 산혜청한과, 복분자1호한과, 고향생각1호한과 등을 5%~2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정보화마을 인빌쇼핑몰(www.invil.com)과 내장산정보화마을(http://naejangsan.invil.org), 옥정호정보화마을(http://ok.invil.org), 대정유기농녹색정보화마을(http://green.invil.org)통해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이들 정보화마을은 온라인 특판과 함께 23일부터 25일까지 전북도청 1층 로비에서 설맞이 정보화마을 직거래장터에 참여한다.

도내 18개 정보화마을이 참여하는 직거래장터에 청정지역 정읍의 우수한 농산물을 홍보·판매하며, 당일 현장에서 택배 주문도 받아 판매할 예정이다.

김병근 정보통신과장은 이번 특별할인 행사가 소비자들에게는 직거래를 통해 질 좋은 농·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정보화마을 주민들의 소득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많이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정읍=김진엽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