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올원뱅크’3.0버전 출시

2018-11-19     왕영관 기자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김장근)는 고도화를 통해 고객중심의 디지털 공간으로 탈바꿈하고자 모바일플랫폼 ‘올원뱅크’3.0버전을 최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버전은 음성뱅킹과 AI상담톡 등의 편리한 기능을 화면 하단에 고정함으로써 고객이 빠르고 편리하게 접근하는데 초점을 맞췄고, ▲AI상담톡 ▲NH프로포즈 ▲올원캔디 등 새로운 금융서비스를 출시했다. 
 
김장근 본부장은 “올원뱅크의 회원수는 꾸준히 증가해 285만명에 이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3.0버전을 통해 필요한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이용하는 고객중심의 플랫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왕영관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