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 고객중심경영의 일환으로 전직원 CS교육 실시

2018-04-07     송미경 기자

전북여성교육문화센터(이윤애 센터장)는 지난 6일 센터 세미나실에서‘CS 교육’을 실시했다.

 
지역 사회의 사회적가치 실현에 일조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교육은 센터의 중장기 CS 세부 실행계획의 공유와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대상 친절도 향상을 위한  고객응대 요령 등으로 이뤄졌다.
 
트렌드 변화에 따른 고객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사례별 해결 로드맵에 따른 응대 방법을 직접 체험해 보고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는 순서로 진행됐다.
 
이윤애 센터장은 “이번 교육을 계기로 직원들의 고객 중심 사고가 확장되길 기대한다"며“앞으로도 내부 직원의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 지향적 서비스를 제공해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송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