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상하수도 정책 아이디어 공모 나서

공기업 경영효율 도모 및 시민과 함께하는 공감행정 실현

2017-11-30     임재영 기자

 

김제시가 상하수도 공기업 경영효율화 추진과 고객만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시민들의 참신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상하수도 정책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시정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달 1일부터 11일까지 11일간 진행한다.

공모 내용은 상하수도 공기업 운영관련 경영혁신과 대민서비스 개선 효과를 거둘 수 있는 모든 분야에 대해 가능하다.

공모에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거나 서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 우편, 팩스, 직접방문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시는 접수된 제안들을 대상으로 실현가능성, 창의성, 경제성․능률성, 계속성, 노력도 등을 평가하고 실무부서의 검토와 제안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오는 12월말 최종 당선작을 선정할 계획이며, 수상자에게는 금상(1명) 50만원, 은상(1명) 30만원, 동상(2명) 각10만원의 시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병환 상하수도과장은 “시민들의 보다 폭넓은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정책에 반영해 시민과 함께하는 공감행정 실현을 위해 제안공모를 실시하게 됐다며,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제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540-3281)로 문의하면 된다.

김제=임재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