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관리공단 에너지절약 촉진대회

2014-11-26     신성용 기자

전북도(도지사 송하진)와 에너지관리공단 전북지역본부(본부장 박관순)26일 전주 터존빌딩에서 에너지관련 주요인사 및 시민단체, 에너지절약 유공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4년 전라북도 에너지절약 촉진대회를 개최하고 에너지절약한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에너지절약 유공자 시상과 에너지절약 우수사례 발표 등으로 진행됐다.

유공자 시상에서는 동서건업 구길중 대표, 백광산업()라이신공장 최종규상무이사, 군장에너지() 황재연 팀장 등이 산자부 장관표창을 받았다.

전북도지사 표창은 ()대일이엔피 조광용 대표, 대상() 순창공장 김창수 과장, 철도공사 전북본부 구영미 과장, 에너지관리공단 전북지역본부 김경화 대리 등이 수상했다.

에너지관리공단 이사장 표창 수상자는 그린테크 김명수 대표, 쌍방울한양아파트 진인철 소장, 전북새마을회 이용한 운동지원부장, ()케이씨씨 전주3공장 정주호 과장, ()농협사료 전북지사 신완수 과장, ()농협 목우촌 최형옥 과장, 원광대병원 채석봉 반장 등이다.

박관순 본부장은 에너지절약은 한강의 기적이라 불리는 한국의 발전을 이끈 원동력이라며 소중한 에너지절약의 가치를 되새기고 전북 에너지절약 유공자들의 업적을 기리는 뜻 깊은 자리라고 말했다.

신성용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