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개발공사 CS교육 입주자 만족도 제고

2014-09-30     신성용 기자

전북개발공사(사장 홍성춘)는 지난달 30일 혁신에코르 1, 2단지 관리사무소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찾아가는 CS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행복드림세상 박지아 대표가 고객만족 성공백서라는 주제로 고객만족을 위한 소통의 중요성 및 소통의 달인이 되는 법, 스트레스 관리 등을 강의했다.

혁신에코르 1단지 김규민 관리사무소장은 입주 초기에 고객만족 교육을 받게 돼 민원을 응대하는 직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전북개발공사 관계자는 공사에서 관리중인 임대아파트의 입주민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인 현장중심의 CS 교육을 추진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도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공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신성용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