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ff, 8월 무료 영화 애니메이션 5편 준비

‘넛잡 : 땅콩도둑들’과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 등

2014-07-30     박해정 기자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이 매주 화요일 하루 종일 무료로 영화를 상영하는 ‘힐링무비데이’의 8월 상영작으로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5일과 12일에는 ‘어네스트와 셀레스틴’와 ‘빨간머리 앤 : 그린게이블로 가는 길’, 19일과 26일에는 ‘넛잡 : 땅콩도둑들’과 ‘고스트 메신저’,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 등이 상영된다.

‘어네스트와 셀레스틴’은 서로 다른 세계에 살며 절대 친구가 될 수 없는 곰과 쥐의 우정과 꿈을 지키기 위한 모험을 유쾌하고 따스하게 그려낸 애니메이션이며 ‘빨간머리 앤 : 그린게이블로 가는 길’은 아름다운 시골마을 ‘그린게이블’에 주근깨 빼빼 마른 빨간머리 소녀 ‘앤’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감성적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넛잡 : 땅콩도둑들’은 공원의 식량창고를 홀랑 태워먹어 공원에서 쫓겨난 ‘설리’와 땅콩을 구하기 위해 위험천만한 도시로 나온 친구들의 기상천외한 땅콩털이 대작전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고스트 메신저’는 영적인 능력을 가진 ‘꼬마강림’이 저승사자인 ‘강림도령’을 만나면서 저승과 이승 사이의 사건에 휘말리는 내용을 담은 SF 판타지 애니메이션이고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는 검은 괴물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한 소심한 얼룩소와 허당 로봇소녀의 신기하고도 판타스틱한 모험을 다룬 작품이다.

‘힐링무비데이‘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각 회 차 1시간 전부터 좌석 지정이 가능하고 상영 시간 20분 전부터 선착순으로 입장이 시작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 홈페이지 http://theque.jiff.or.kr나 231-3377(내선 1번)로 문의하면 된다.
박해정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