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署, 내장산 꽃동산 조성 ‘앞장’

NEW 내장산 백년대계운동 동참 백양꽃 3만본 기증 식재

2014-04-09     김진엽 기자

정읍경찰서(김동봉 경찰서장)가 지난 8일 내장산국립공원 내 일주문 앞 잔디밭과 유근치 등산로 맞은편에 백양꽃 야생화를 식재하는 등 꽃동산 조성에 앞장섰다.

이번 행사는 정읍경찰 전 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모금된 2575000원으로 백양꽃 2만본을 기증함으로써 내장산국립공원사무소(소장 서윤석)NEW 내장산 백년대계 운동에 적극 동참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경찰이미지 정립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또한 이날 정읍경찰발전위원회(위원장 송준상)에서도 150만원을 모금해 백양꽃 1만본을 기증하고 식재도 함께 했다.
 
김동봉 서장은 이번 꽃동산 조성이 사계절 내장산을 찾는 관광객에게 볼거리 제공 및 정읍경찰의 이미지 개선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도 시민이 공감하는 안심치안 구현은 물론 정부 3.0에서 강조하는 개방>공유>소통>협력의 선순환 구조를 통한 국민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서윤석 소장은 가을단풍과 함께 내장산의 향후 100년을 이끌어 나갈 ‘NEW 내장산 백년대계 운동에 정읍경찰 전 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면서 기관 간 협업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끼는 소중한 계기가 됐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정읍=김진엽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