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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적 판매량 3억장 돌파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브랜드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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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적 판매량 3억장 돌파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브랜드 대상 수상
  • 길문정 기자
  • 승인 2024.05.25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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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에스더 글루타치온’ 이미지

지난 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예방의학박사 여에스더가 경영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의 ‘여에스더 글루타치온’이 글루타치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글루타치온 부문 대상을 수상한 ‘여에스더 글루타치온’은 국내 최초로 글루타치온과 구강용해필름(ODF) 기술을 접목, 소화대사 없이 구강점막을 통해 글루타치온이 곧바로 흡수되도록 한 필름형 이너뷰티 제품 라인으로, 전체 라인이 1초당 10박스 판매, 누적 판매량 3억 장 돌파라는 기록을 세우며 에스더포뮬러의 대표 메가히트 라인으로 자리잡았다.
 
에스더포뮬러는 2021년 9월 글루타치온 필름 라인의 최초 제품인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를 런칭한 이후, 각각 글루타치온 순도를 약 300%, 500% 높이며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3X’와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5X’를 출시했다. 2023년에는 맞춤배합에 집중한 ‘포 키즈’, ‘포 맨즈’, ‘포 실버’를 출시하며 글루타치온 필름 라인의 다각화를 시도하기도 했다.
 
또한 올해 4월 런칭한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필름’ 라인의 최상위 프리미엄 신제품 ‘리포좀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울트라 X’는 최초 제품 대비 순도를 600% 높인 최고순도 글루타치온 원료에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한단계 더 발전한 흡수율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글루타치온 순도의 업그레이드에 공법의 혁신을 더해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늘렸다.
 
리포좀 공법이 적용된 글루타치온의 경우, 세포 내 글루타치온을 유지하는 데 일반 글루타치온 대비 100배 강한 활성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한 활성도로 체내 저장된 글루타치온 수치가 최대 40% 증가했다는 연구 결과 또한 존재해 체내흡수가 중요한 글루타치온에 가장 적합한 제형기술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필름’이 대상을 수상한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며,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에스더포뮬러 관계자는 “3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만큼 뜨거운 신뢰와 애정을 보여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계속해서 훌륭한 제품을 보여드리는 것이 고객님들께 보답할 수 있는 길이라고 생각하는 만큼, 앞으로도 신제품 ‘리포좀 글루타치온 울트라 X’처럼 혁신적인 제품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필름’ 라인과 에스더포뮬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소식은 에스더포뮬러의 공식 온라인 몰, 에스더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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