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23 21:37 (일)
‘장백치과기공소’, 2024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 1위 수상
상태바
‘장백치과기공소’, 2024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 1위 수상
  • 전민일보
  • 승인 2024.05.13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백치과기공소(대표 최석연)’이 지난 9일, 2024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 ‘치아성형, 임플란트보철’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장백치과기공소는 구강스캐너를 비롯하여 3D 프린터 등을 활용한 디지털 기공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무엇보다 국내에서는 디지털 기술을 빠르게 받아들여 꾸준하게 연구를 하고 있다는 것이 강점으로 작용한다.

2007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꾸준히 운영되고 있는 장백치과기공소에서는 손기술을 이용하여 해외 진출에 성공한 것은 물론 최근에는 AI(인공지능)과의 결합을 통한 디지털 시스템을 도입해 호평을 받고 있다.
 
아울러 장백치과기공소 측의 최석연 대표는 “본사 소속으로 일하고 있는 직원들은 모두 해당 전공을 하였으며 꾸준히 노력하고 새로운 기술에 맞춰 세미나와 관련 공부를 계속해서 경쟁력을 높일것이다”고 밝혔다.

이러한 장백치과기공소만의 강점은 브랜드의 성장 및 지원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으며, 브랜드 가치 및 우수성을 바탕으로 각 분야에 걸맞는 엄격한 심사를 통해서 최종적으로 수상하게 되는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을 받기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이 주최하고, 주식회사 워드아이네트워크가 주관하고 있는 시상식이다.

한편, 2024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 ‘치아성형, 임플란트보철’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장백치과기공소 측의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서 믿고 찾아 주셨기 때문에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이라는 큰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정직하게 일해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기본부터 소홀하지 않으며 하나하나 세세하게 살펴가며 보철물을 만들 것”이라고 다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전주한옥마을 2000만 관광객 유치 및 세계평화 염원 퍼레이드
  • 전북종교인연합, 내장사에서 정기회 가져
  • [칼럼] 여성 외음부의 혹 ‘외음부 농양’, 방치 말고 바로 치료해야
  • 전주 덕진동서 4중 추돌 사고... 운전자 1명 심정지
  • 전주 에코시티 '미산초등학교' 이전 재추진 찬반투표한다
  • 금연스틱 새로운 혁신 ! 비타민담배 비타센스 대용량 기가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