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트남노상식당은 업종변경시 파격적인 혜택 제공으로 불황을 극복하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자 업종변경 혜택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쌀국수를 포함한 동남아 음식 전문점을 표방하는 베트남노상식당이 2023년 프랜차이즈 창업의 최고 화두는 업종변경이라고 말한다.
올해는 오랜 팬더믹과 장기불황을 극복하고자 하는 자영업자들의 업종변경이 각광을 받고 있다.
업종변경은 신규창업보다 비교적 저렴한 비용과 짧은 시간안에 신규 아이템을 통해 새롭고 효율적인 외식업으로 빠르게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큰 메리트가 있다.
8년차 쌀국수 장수브랜드로 자리잡은 베트남노상식당은 외식업 하이브리드 시대에 ‘메뉴의 다양화’와 ‘3WAY(홀/배달/포장) 서비스 방식’ 모두를 충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베트남노상식당으로 업종변경한 ‘서울구로G타워몰점’과 ‘동대문DDP점’이 기존메뉴의 애로사항이었던 문제점들을 본사의 전폭적인 지원과 관리를 통해 피크타임때 빠른 회전율과 높은 매출액으로 '어려움을 극복한 업종변경의 성공사례'라고 밝혔다.
베트남노상식당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트리플에이컴퍼니의 오세훈 총괄본부장은 “베트남노상식당은 10평형대 작은 평수의 매장부터 100평형대 대형 매장까지 하이브리드 메뉴군으로 소형, 중형, 대형 모든 평형대 매장을 리뉴얼 할 수 있으며, 기존 식당에서 업종변경시 간단한 인테리어 변경만으로도 합리적이고 최소의 비용으로 빠르게 업종변경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본사는 불황을 극복하고자 하는 많은 자영업 사장님들께 적극적인 지원과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베트남노상식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