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01:40 (금)
배우 이주빈, 와이엠티 자회사 '키미랩' 브랜드 누이누아 모델로 
상태바
배우 이주빈, 와이엠티 자회사 '키미랩' 브랜드 누이누아 모델로 
  • 길문정 기자
  • 승인 2023.01.17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누이누아(NU I NU A)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주빈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누이누아(NU I NU A)가 스타 배우 이주빈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브랜드 누이누아(NU I NU A)는 모회사 와이엠티(YMT)의 독자 기술인 구리 100% 플레이팅 원단 아이테라 필터를 사용하여 '아이테라 원킬 마스크'를 선보였다. 

바이러스가 닿으면 60초에 99.6% 살균하며 코로나 바이러스 99.9% 사멸 효과를 입증된 바 기능이 매우 우수하여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마스크 속 입 냄새와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균도 제거 가능하다. 가벼운 중량감, 독보적인 통기성은 물론 심미성을 겸비하고 100% 국산 프리미엄 원자재 및 국내 생산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미국 FDA에 등록되었다.

키미랩 (Chimielab) 관계자는 “연기에 진심인 배우, 밝고 사랑스러우며 지적인 이미지의 배우 이주빈이 프리미엄 웰니스를 지향하는 브랜드 누이누 아 (NU I NU A)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향후 배우 이주빈과 함께 압도적인 비주얼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광고 촬영 현장에 있던 키미랩 관계자는 “배우 이주빈의 화사하고 고급스러움이 누이누아 마스크의 이미지를 잘 살릴 수 있었으며 이에 광고 현장의 분위기도 매우 좋았다“라고 전했다

이번 출시 제품 라인업은 누이누아(NU I NU A) 비주얼디렉터 최의정 이사(COO)가 직접 제품 디자인 총괄과 판매까지 모든 것을 진두지휘 했다.

'아이테라 라이트핏 컬러 마스크'의 완성도와 디테일이 매우 높아 세심한 것까지 고려하는 여성 고객의 높은 호응을 사고 있다. 피부와 착용감을 좌우하는 소재의 선택부터 얼굴 라인을 돋보이게 해주는 입체윤곽, 마스크를 썼을 때 가장 예뻐 보이는 비율과 초미세 각도까지 연구하여 섬세하게 설계됐다. 

또한 기존 마스크와의 차별을 위해 “포슬린 베이지, 뮤트 베이지, 누드 피치, 블라썸 핑크, 쉬폰 핑크, 카밍 브라운 등“의 다채로운 컬러를 자체 개발하여 보다 예뻐 보이는 컬러 라인업을 갖출 수 있었다. 기술력과 더불어 디자인 강점까지 갖춘 브랜드 누이누아는 국내 출시 이후 생활/리빙 라이프스타일 기술 제품의 확대 및 해외 시장 진출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청년 김대중의 정신을 이어가는 한동훈
  • 신천지예수교 전주교회-전북혈액원, 생명나눔업무 협약식
  • 남경호 목사, 개신교 청년 위한 신앙 어록집 ‘영감톡’ 출간
  • 우진미술기행 '빅토르 바자렐리'·'미셸 들라크루아'
  • '여유 슬림컷' 판매량 급증! 남성 건강 시장에서 돌풍
  • 옥천문화연구원, 순창군 금과면 일대 ‘지역미래유산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