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08:35 (토)
쿡웨어 브랜드 ‘모도리’, 한정판 구들 프라이팬 크림화이트 ‘완판’
상태바
쿡웨어 브랜드 ‘모도리’, 한정판 구들 프라이팬 크림화이트 ‘완판’
  • 길문정 기자
  • 승인 2022.12.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들 프라이팬 크림화이트' 제품 이미지
'구들 프라이팬 크림화이트' 제품 이미지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자사 쿡웨어 브랜드 모도리의 신제품 구들 프라이팬 크림화이트 한정판이 완판됐다고 7일 밝혔다.

구들 프라이팬 크림화이트는 모도리가 오프라인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장하며 선보인 한정판 제품으로,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코엑스몰에서 진행된 홈테이블데코페어에서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구들 프라이팬 크림화이트는 모도리의 인기상품이었던 구들 프라이팬에 모도리의 시그니처 컬러 크림화이트를 입힌 한정판으로 음식의 식감과 맛을 시각적으로 더 맛있게 살려줄 뿐 아니라 코팅력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구들 프라이팬 크림화이트는 가장 최신의 7세대 세라믹 코팅이 적용된 팬으로, 기존과 대비해 더 잘 눌러 붙지 않으며 내구성이 더욱 강화되어 오래 쓸 수 있다. 

천연 모래의 도자기 성분으로 만든 안전한 세라믹 코팅으로 과불화합물(PFOA) 성분이 배출되지 않아 건강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음식물과 세제가 흡수되지 않는 무흡수율 99%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한정판은 오프라인 페어에서 판매되었기에 현장에서의 뜨거운 고객 반응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구들라인은 프라이팬을 사용하며 고객들이 느끼는 고민에서 출발한 제품으로, 구들 크림화이트는 너무 무겁거나 잘 눌러 붙어 사용이 힘든 기존 프라이팬들의 단점을 보완해 견고하면서도 가볍고 플레이팅이 용이한 색상과 고즈넉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손잡이 연결부위를 없애 위생적이면서 뛰어난 그립감으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현장에서 초도 물량이 전부 판매되었다.

블랭크코퍼레이션의 신가은 프로는 “이번 오프라인 페어에서는 기존 모도리 주요 고객층인 3040 뿐 아니라 20대 자취생, 예비 신혼 부부, 에어비앤비나 펜션 등 개인 숙소 운영자, 50대 전업 주부 등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들을 만나며 좀 더 생생한 고객 니즈를 확인하고 모도리의 장점을 살린 라인업으로 고객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프라인에서 한정판으로 판매한 구들 크림화이트는 온라인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의 요청이 쏟아져 이달 중 모도리 공식몰과 인플루언서 공구 채널을 통해 온라인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신천지예수교 전주교회-전북혈액원, 생명나눔업무 협약식
  • '2024 WYTF 전국유소년태권왕대회'서 실버태권도팀 활약
  • 이수민,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 여자부 풀코스 3연패 도전
  • ㈜제이케이코스메틱, 글로벌 B2B 플랫폼 알리바바닷컴과 글로벌 진출 협력계약 체결
  • 맥주집창업 프랜차이즈 '치마이생', 체인점 창업비용 지원 프로모션 진행
  • 스마트365잎새삼, 스마트팜을 통해 3년간 확정 임대료 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