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1-28 22:48 (토)
코너스톤브릿지, 뉴욕 타임스퀘어 등 해외 전광판 광고상품 업데이트
상태바
코너스톤브릿지, 뉴욕 타임스퀘어 등 해외 전광판 광고상품 업데이트
  • 길문정 기자
  • 승인 2022.12.0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 타임즈 스퀘어' 전광판

종합커뮤니케이션 대행사 코너스톤브릿지(유)(대표 정환재)에서 뉴욕 타임스퀘어, 프랑스 파리, 유럽 등 해외 주요 전광판 광고 상품을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뉴욕 타임스퀘어는 일 유동인구 36만명 이상을 자랑하는 미국 최대의 번화가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상징성 높은 원 타임즈 스퀘어 전광판을 포함해 브로드웨이 중심가 주요 위치의 전광판 매체를 확보했다.

코너스톤브릿지는 이번 광고상품 개편을 통해 한류 문화가 급속도로 확산중인 프랑스, 동남아시아 국가들의 주요 랜드마크 등을 포함해 총 15종 이상의 해외 사인보드를 업데이트 했으며, 중소기업의 해외 마케팅에 필수적인 상징성과 시인성, 홍보 효과 등을 고려해 주요 옥외매체를 구성했다.

코너스톤브릿지 관계자는 “연말 행사, 코로나 종식 등 다양한 이슈들이 맞물리며 옥외광고들의 효용가치가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P2E, 블록체인, 공공기관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 의뢰가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하여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코너스톤브릿지 옥외광고 프로그램은 홍보효과를 고려해 SNS연계 홍보, 현지 프로모션, 현지매체 연계 등 사후 홍보전략의 수립과 실행까지 지원해 홍보효과를 높이는 데 최적화된 전략을 제시한다”고 전했다.

한편 종합커뮤니케이션 대행사 코너스톤브릿지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메디컬코리아, 자사, ICT 기업 등의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를 송출하는 등 기관과 기업 성격에 맞는 해외홍보 전략 수립을 지원하고 있다. 

글로벌 홍보용역을 대행했던 메디컬 코리아, TBT 무역기술장벽 포털 서비스, 문화재청 한국전통문화대학교, KDI 한국개발연구원, KAIST GCC 연구개발특구 기술기업 등의 홍보전략 파트너로 높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 '사소한(SASOHAN)’, 2023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 수상  
  • 개 같지 않는 개
  • 정부, 태양광 폐패널 재활용 박차
  • 김제시, 김제지평선일반산업단지 상업용지 매각
  • 특례보금자리론 접수 시작, 온라인 신청방법 어떻게?
  • 신천지예수교회 “새해 또 한 번 10만 수료 이뤄낼 것”